다낭 정보

다낭 밤문화 왕실장이 시원하게 알려드립니다

작성자 정보

  • 왕실장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55fc810ae7f5f882b298525203cb3581_1683475002_9805.jpg 

다낭 밤문화 는 노는것의 가성비 끝판왕입니다

남자하며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여자입니다. 

아름다운 여자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없고 대부분 처음 보는 여자에게 관심이 많습니다. 

그러나 한국의 경우 코로나 19 이후로 헌팅이 쉽지 않고 우연한 만남을 성공으로 골인시키는 게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술은 술대로 사주면서 빠이빠이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실속이 많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말발이 부족할 경우에는 즐거움보다는 민망함으로 가득할 수 있습니다. 

한국 헌팅은 사실 왕실장에게도 쉽지 않습니다. 

저 역시도 얼굴이 특출나지 않고 말솜씨도 좋지 못하기 때문에 헌팅은커녕 소개팅조차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모든 남자들은 여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어떻게든 만나려고 노력합니다. 

업체에 방문하는 분들도 많을 테지만 한국은 이마저도 까다롭습니다. 

우선 물가가 굉장히 높아져서 그런지 금액적으로 부담스럽습니다. 

1~2시간 노는데 몇십만원의 금액을 지불해야하고 코스는 한정적이면서 형들 맘대로 놀기에는 제한사항이 많기 때문에 사실 노는 느낌이 그닥 들지 않습니다. 

마음 맞는 사람과 커피 한 잔이나 나가서 술 한잔을 하고 싶지만 그마저도 모두 돈으로 통하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지 못합니다. 내돈내산임에도 불구하고 만족도가 떨어지지만 여자를 만나는 건 남자들의 숙명이기 때문에 어쩔 수가 없습니다. 

이런 형들을 위해 가성비가 ㅅㅌㅊ라 할 수 있는 다낭 밤 문화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마 베트남 여행 중에 다낭 밤문화에 대해서는 다들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쌀국수와 맥주가 유명하고 최근에는 박항서 감독으로 인해 우리나라에 대한 이미지가 좋아졌습니다. 

코로나 19 이전에는 베트남을 포함하여 태국과 라오스 등 동남아시아에 대한 여행 수요가 폭발하다가 이후에 잠잠해졌습니다. 

베트남은 물가가 싸고 음식이 한국인의 입맛에 맞다고만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 여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본이나 중국, 싱가포르 여행을 가시는 분들을 보면 여자를 만나기 위해서 가는 사람들은 드뭅니다. 

관광지가 발달했기 때문에 그럴 수도 있지만 외모가 한국인이 선호하는 상이 아닙니다. 

그에 반해 베트남 여자들은 피부도 하얗고 날씬하면서 외모도 예쁘장하게 생겨서 다낭에 오신 분들이 많이 놀라시기도 합니다. 

sns사진을 보면 한국 미녀들과 큰 차이가 없을 정도로 외모가 뛰어나기 때문에 한국형 여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다낭유흥은 최고의 대안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외모는 괜찮으면서 가격이 저렴하고 서비스 정신이 뛰어나기 때문에 한국과 비교 시 형들이 좀 더 마음대로 여자들을 휘감을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눈치 보지 않고 마음대로 행동할 수 있으며 여자들 역시 적극적인 남자들을 선호하고 멘탈도 잘 셋팅되어있기 때문에 거부하지 않습니다.


여러 다낭 밤문화 중에서도 한국에서 보기 힘든 형태가 몇 가지 존재합니다. 

유흥 1순위로 말할 수 있는 것은 바로 풀빌라입니다. 

타겟층이 굉장히 다양한 편인데 젊은 20대부터 시작해서 50대에 이를 정도로 선호도가 높습니다. 

여기저기 이동하지 않아도 되고 휴양지처럼 한 장소에서 머무를 수 있기 때문에 해외여행을 온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름다운 공간이라 해도 남자들끼리 있거나 혼자 오실 경우에는 마음이 적적할 수 있습니다. 

왕실장은 형들이 원하는 베트남 여자를 대기시켜놓고 있기 때문에 자유롭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수십명에 해당하는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으며 사진 및 실물까지 다 보여드리고 있으므로 형들 마음에 쏙 드는 여자를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자와 단둘이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는 것도 괜찮지만 2대2나 3대3으로 노는 분도 많습니다. 

낯선 여자와 좁은 공간에서 노는 가라오케나 마사지와 달리 풀빌라는 좀 더 편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고 술 없이도 편하게 놀 수 있기 때문에 술을 잘 못 마시거나 처음 만난 사람과 어색함을 쉽게 느끼는 형님들에게 좋은 플랫폼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에 들어가면 사람 자체가 경계감이 해제될 수 있고 가볍게 물놀이를 하다 보면 금세 친해지기 때문에 어색함을 지울 수 있습니다. 

유흥 느낌보다 이미 알고 지낸 여자들과 온 듯한 분위기가 강합니다. 

자연스러움이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서양식 유흥 느낌도 들 수 있는데 한국에서는 보기 어려운 형태여서 다낭에 오실 경우 왕실장에게 꼭 문의하시는 플랫폼입니다.


다낭 밤문화 중에서 추천해 드릴 것은 단연 마사지입니다. 

베트남과 태국 하면 마사지가 유명하다는 것은 다들 아실 것입니다. 

여행올 경우에는 오래 걷는 케이스가 많기 때문에 피로가 쌓일 수 있고 이를 관리사에게 받으면 색다른 느낌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워낙 마사지 관련 업체가 많고 관광객에게 호객행위가 많기 때문에 왕실장에게 문의주실 경우에는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업체를 연결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형들끼리 다낭에 와서 몸의 피로만 푼다는 것은 확실히 부족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아름다운 여자의 농염한 몸짓에 취하고 싶다면 마싸를 받아보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기본적인 마사지 실력도 한국과 비교 시 뛰어난 편이고 그에 더해 터치 자체를 깊게 해주고 있으므로 뜨거운 스킨쉽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수위 자체가 높고 풀빌라와 달리 야릇한 불빛 아래에서 하다보니 또 다른 느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를 처음 받으시는 분들에게는 낯설 수도 있지만 확실히 한 번 받으신 분들은 잊기 어렵다고 할 정도로 흥분도가 뛰어납니다. 

관리받으시면서도 형들 역시 터치가 가능하며 대화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연인끼리 침대 위에 온 듯한 느낌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풀빌라가 단체 플레이라면 마사지는 단 둘이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느낌이 강합니다. 

시간은 풀빌라보다 짧을 수 있어도 그만큼 강도가 세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서 괜찮습니다.


다낭 밤문화 문의를 주시는 분들중에서도 40대 ~ 50대 형들의 문의도 꾸준한데 이 형님들에게는 가라오케를 많이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 플랫폼이 익숙한 세대이기도 하고 우정여행으로 많이 오기 때문에 왕실장이 적절히 골프와 섞어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노래방을 이용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낭유흥 역시 낯설지가 않을 수 있습니다. 

한국 노래방과 차이점이 있다면 여성 파트너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여자를 옆에 앉힐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한국은 업체 안에 여자들을 상주시키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계속해서 기다려야 하고 마음에 드는 여자가 없을 경우에는 빠꾸까지 시켜야해서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시간이 길어지면 아무래도 긴장도도 떨어질 수 있고 전체적인 텐션이 약해집니다. 

그러나 베트남 현지 가라오케는 선수들이 매장 내에 다 대기중이고 인원 역시 수십명에 달하기 때문에 한 명 한 명 다 확인해보고 선택이 가능합니다. 

보통 한국 노래방에서는 누가 폭탄을 제거해야할 지 의논이 끊이질 않고 이상한 사람이 걸릴 경우 비싼 돈을 내고도 만족도가 떨어집니다.


그러나 왕실장에게 문의주시면 그간 폭탄제거반으로 고생하신 형들에게 미녀를 옆에 앉혀드리려고 합니다.

인원이 수십명에 달하고 한 명 한 명 왕실장이 직접 선발했을 정도로 공을 들였으므로 만족도가 남다를 수 밖에 없고 취향이 겹칠 일이 없을 만큼 인원이 많으므로 우정여행으로 다낭유흥만한 곳이 없습니다. 

한국 가라오케는 남자들이 더 분위기를 띄우거나 여자들 눈치를 보는 일이 있는데 베트남에 오시면 여자들이 먼저 형들에게 팔짱을 낄 정도로 적극적이기 때문에 여기에 오시면 편안하게 쉬실 수 있습니다. 

여자들의 파이팅이 대단하고 순수하기 때문에 그동안 직장생활에 고생하셨던 형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다낭 여자들은 기본적인 한국어 의사소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파트너와 놀 때에도 한국 여자랑 노는 것같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언어가 안 통하면 골치아플 수 있는데 베트남 사람이여도 한국어도 되면서 헌신적인 모습을 보여주므로 돈으로 만난다는 느낌이 아니라 진정 사랑으로 하나가 되는 모습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분위기가 잘 되면 다음 코스로도 무난하게 이동할 수 있게 왕실장이 조치를 취하고 있으므로 이 곳에서 뜨거운 사랑을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 플랫폼이 있으므로 4박 5일 정도로 날 잡고 오시면 매일매일 천국을 경험할 수 있으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관련자료

전체 30 / 1 페이지
RSS

최근 문의



  • 오늘 방문자 59 명
  • 어제 방문자 729 명
  • 최대 방문자 1,316 명
  • 전체 방문자 172,004 명
카톡상담카톡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