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골프

다낭 황제골프 복잡한거 싫어하는 한국인에게는 딱입니다

작성자 정보

  • 왕실장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55fc810ae7f5f882b298525203cb3581_1683474837_502.jpg 

다낭 황제골프에서 최고의 서비스 맛보세요


형님들 안녕하십니까 왕실장입니다.형님들께서는 베트남하시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실까요? 

아마 쌀국수나 분자같이 음식을 떠올리시는 형님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하지만 베트남을 생각해보면 골프 인프라나 해외여행으로 유명한 나라이기도 합니다. 

왕 실장이 오늘 베트남 골프와 여행에 대해서 자세하게 말씀드릴까 합니다. 동남아로 여행오시는 분들을 보면 관광이나 골프 투어 이 두 개로 나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거에는 단체로 오시는 분들이 많았지만 현재는 소규모로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골프투어 같은 경우에는 친구들이나 가족 같이 소규모로 여행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형님들에게 다낭황제골프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그냥 골프도 아니고 황제 골프라고 하니 무엇인가 색다르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한국보다 대우가 좋습니다. 그리고 다낭 황제골프 이외에도 관광을 하시면서  밤 문화도 적절하게 섞을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골프를 많이 해 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의 단점은 바로 날씨입니다. 

스크린 골프 많이 치다 보면 라운딩을 하고 싶은 욕구가 생깁니다. 그러나 날씨가 워낙 오락가락 하다 보니까 쾌적한 날씨에서 골프를 치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베트남 다낭에 오시면 골프 치기 딱 좋은 날씨가 무엇인지 아실 수 있습니다. 비용 또한 워낙 저렴하고 호텔이나 리조트 역시 한국의 5성급 호텔 비교 해도 나쁘지 않아서 지금까지 오신 형님들께서는 많이 만족을 하셨습니다. 

또한 한국에서는 황금시간 대에 골프를 치기 쉽지 않습니다. 워낙 좋은 시간대가 없는 편이고 경쟁률은 치열해서 쾌적한 골프 환경을 경험 하기란 어려움이 많습니다. 

그러나 다낭 황제골프를 이용하시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어떤 시간 때를 이용하셔도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고 시설 또한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형님들뿐만 아니라 한국 관광객분들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캐디 분들 역시 한국말을 능숙하게 합니다. 

서비스 정신으로는 오히려 대한민국보다 낫다고 할 수 있습니다. 왕 실장은 골프장도 한 곳만  준비하지 않았습니다. 각 골프장마다 특징이 다르기에 형님들의 취항을 존중하고자 최대한 많은 선택지를 준비하였습니다. 

골프장마다 장점은 무엇이고 단점은 무엇인지 자세하게 설명해 드릴 수 있으니 형님들이 직접 선택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골프장이 정해지면 그에 맞춰서 최고급 숙소로 안내해 드리고 있고 관광지 역시 경로에 받쳐 추천 드리고 있기에 베트남 다낭에 있는 시간 동안 최고의 행복감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베트남의 경우 음식이 애매할 때가 있습니다 아주 입에 잘 맞는 형님들이 계시는가 하면 향신료나 고수 때문에 식사를 하기 어려워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저희는 그 부분을 고려하여 형님들의 입맛에 딱 맞는 한식당과 한국화된 베트남 식당도 안내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식사 부분에서는 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해외까지 와서 골프를 친다는게 사실 쉽지는 않습니다. 챙겨야 할 부분도 많고 부담스러울 부분도 충분히 있습니다 

그러한 형님들을 위해 하나부터 열까지 왕 실장이 책임 드리고자 합니다. 공항 픽업부터 시작하여 골프장 예약, 식사 그리고 골프가 끝난 뒤에는 힐링 스파, 마사지까지 최고의 몸 관리를 해 드리고자 합니다. 

형님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에 취향을 말씀해 주시면 그에 맞춰서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약간의 자유 여행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 드리고자 가는 골프장은 바나힐 cc입니다 여기는 공항으로부터 40분 정도 걸리고 다낭 시내에서도 30분 밖에 걸리지 않기 위해 접근성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로비도 럭셔리하면서 깔끔하고 골드 색감까지 겸비하였기에 고급스러움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건물이다 보니 한국의 고급 골프장과 비교해도 밀리는 부분이 없습니다. 

로비에는 초록초록한 나무와 풀이  가득하고 소파도 편안해서 안락함을 충분하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의사 소통에서도 큰 문제가 없기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골프장 내부에는 릴렉세이션 룸이라는 공간도 있어서 혹시나 몸을 무리하게 사용하셨을 경우에는 이 곳에서 충분하게 스트레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샤워시설과 락커룸도 한국 고급호텔과 비교하여 아쉬운 점이 없기에 생각보다 베트남 시설에 대해서 형님들이 놀라실 수도 있습니다. 

혹시나 골프 실력이 부족하시거나 처음 오시는 분들은 베트남까지 와서 골프를 쳐야하나 라는 딜레마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낭 황제골프는 서비스정신이 굉장히 뛰어납니다. 캐디 분들이 모두 친절하시면서 작은 행동에도 환호성을 들려주시고 굿샷이라고 연일 파이팅 해 주셔서 골프 실력이 부족하신 형님들도 만족감을 표현하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잔디 상태도 기가 막힙니다. 폭신폭신 하면서도 갑자기 꺼지는 곳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걸으면서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다낭 황제골프 대표 골프장인 바나힐 cc는 도널드라는 사람이 설계를 하여 2015년에 오픈을 하였습니다. 이 골프장은 확 트인 시야가 장점인데 산 중턱에 위치 하였기에 가능합니다. 

그래서 낮에 라운딩을 하는 것도 괜찮지만 야간에 라운딩을 하는 것도 매력적입니다. 카트 카트도 무료 2명의 1카트라서 이동하실 때 쾌적한 기분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캐디 또한 한 사람에 한 명 배치여서 극강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한국의 경우에는 이 정도 조건에서 골프를 치려면 비용이 상당히 많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다낭황제골프는 이 정도가 기본 조건이고 비용 또한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게다가 모든 직원 분들이 형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 정신으로 보답하고 있기에 베트남 다낭에 계신 내내 대접받는다는 느낌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낭 황제골프는 최고의 환경에서 좋은 형님들과 스포츠를 즐기실 수 있기에 최근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스포츠 선수는 아닙니다. 골프만 하루종일 치는 것은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관광과 밤문화를 왕 실장이 책임지고자 합니다. 여행가이드를 혹시 이용해보셨나요? 여행지 뒤에서 졸졸 따라다닌다 보면 부담감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왕 실장은 형님들이 편안하게 관광을 하실 수 있도록 루트를 제공하면서 교통편까지 지원을 합니다. 

하지만 형님들과의 거리를 유지하였기에 자유여행의 분위기도 납니다. 


그래도 제일 중요한 것은 남자이므로 밤문화입니다.  

아까 골프장에서도 최고의 서비스 정신을 느끼셨겠지만 밤 문화 역시 만만치 않습니다. 

아마 대한민국에서 많이 느끼셨을 겁니다. 이상하게 대한민국에서는 우리가 돈을 많이 쓰면 또 불구하고 뭔가 거기 여자 직원들은 비위를 맞춰야 하는 이상함을 간혹 느끼셨을 거에요. 

이 부분은 왕 실장도 너무나 공감을 합니다. 왜 우리 형님들이 즐기러 오셨는데 눈치를 봐야 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왕 실장은 형님들이 편안하게 이곳에서  노실 수 있도록 얼굴도 얼굴이지만 기본적인 멘탈이 형성된 베트남 여자분들 위주로 라인업을 꾸렸습니다. 

베트남여자들 같은 경우는 한국 남자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서 저희가 사람을 뽑을 때도 소위 말하는 연예인급 외모를 소유한 여자 분들을 선발할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왕 실장이 보기에는 한국의 웬만한 업체에 여자들보다 훨씬 뛰어났다고 자신할 수 있습니다. 

몸매 역시 대박입니다. 기본적으로 다낭 여자들은 뚱뚱한 사람을 보기 어려워서 형님들이 원한 슬렌더한 몸매라 건강미를 갖춘 몸매도 유감없이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이 분들과 함께 한국형 시스템을 결합한 가라오케 코스를 준비하였기에 큰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사실 베트남에서 놀다보면 로컬 가라오케를 경험 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같은 베트남 여자라 해도 관리가 된 여자와 안 된 여자의 차이는 상당히 큽니다. 

그러기에 로컬은 굉장히 비추천합니다. 왕 실장에게 문의를 해 주신다면 뜨거운 밤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여자분들이 심성이 참 좋고 붙임성도 괜찮아서 혹시나 평소에 어색함을 느끼는 형님들도 몇 분만 지나면 마음껏 즐기시고 원하십니다. 

스킨십이나 터치도 다 허용이 되기에 그동안 한국에서 어려움을 겪었던 분들은 이곳에서 파라다이스를 경험 하셨으면 합니다. 

아마 절대로 후회하지 않으실이라고 왕 실장이 책임지도록 하겠습니다. 


관련자료

전체 14 / 1 페이지
RSS

최근 문의



  • 오늘 방문자 92 명
  • 어제 방문자 729 명
  • 최대 방문자 1,316 명
  • 전체 방문자 172,037 명
카톡상담카톡상담